-
넷플릭스 어과인더 라이프 우주의 신호를 찾아 떠과인는 모험 말 ~카테고리 없음 2020. 3. 14. 18:24
>
어릴 때도 그랬고 어른이 된 요즘도 여전히 SF 물을 정말 나쁘지 않은 본인이라 넷플릭스에 SF 물이 올라오면 다른 것도 다 sound로 해서 우선순위로 시청하곤 하는데 2주 전부터 기다리던 넷플릭스어 본인 더 라이프가 드디어 업데이트 됐어요.24시부터 개성 있는 연기에서 인상적이었던 케이티 색코프가 출연하고 저스틴 채트윈, 새뮤얼 앤더슨 등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이번 드라마는 평화로운 지구에 어떤 날 알 수 없는 UFO가 지구에 착륙해 물체에서 흘러나오는 신호에 어떤 메시지가 모두 sound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팀을 편성해 우주로 향한다는 줄거리입니다.
UFO가 지구에 도착한 직후 마치 지구가 멈추는 날처럼 아무 반응이 없는 미지의 생명채는 땅에 착륙한 직후 유지한 채 자리를 비워 반응하지 않는다. 여기에 그들과 접촉하기 위해 과학자를 불러서 sound파를 이용해서 대화를 시도하는 모습이 마치 어딘가에서 많이 본 것 같아요.
>
지구에서는 지구대에 UFO와 접촉을 시도하고 팀을 구성해 우주로 떠나는 니코와 부대원들은 살바레호를 타고 재치 있는 여행을 떠나지만 내부적으로 팀원들끼리 서로 갈등하게 됩니다.결국에는 어쩔 수 없는 대사건이 발생하는데, 니코의 행동은 어쩔 수 없었다고 소견하지만, 또 그렇게 보지 않는 사람도 있어, 속사정이 있을 것이다.
>
또 무리한 행성 돌파로 살바레호는 선체가 예상보다 파괴되고 기내 산소가 외부에 공개돼 우주대원의 생사까지 위험에 처합니다.결스토리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우주를 떠도는 불명의 행성에 불시착하게 되는데.뭔가 하려고 할수록 계속되는 불안한 문재로 인해 긴장감은 유지되지만 4화를 보는 현재까지는 어쩐지 2파.센트가 부족한 상념이랄까. 넷플릭스가 나쁘지 않다, 더 라이프.지금 막 제작한 시청자의 점수를 기다리는 것 외에 다른 신작으로, 시즌 한 편에 합계 1화 0화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조금만 더 시청하면 채워질 것이라는 말이 있어 현재 계속 달리고 있는 중인데, 부디 다시 만나자 자신의 멋진 SF 드라마가 탄생하길 바랍니다.넷플릭스 아자 라이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