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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법률제정 및 보험처리는?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8:38

    자동주차 시스템~처음 이것만 봐도 정스토리 신기했다~지금까지는 자율주행 자동차 목적지만 입력하면 혼자 가는거죠?너, 신기하게도 안전하니? 나는 의심이 많아서 아직 불안할 것 같아서 한번 알아볼까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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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세계는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 경쟁이 치열합니다.최근까지 자동차 기술은 자동차 메이커에서 주도했지만, 오토바이만은 정보기술 메이커에서 활발하게 조사되고 있습니다.검색엔진으로 속발한 IT 대기업 구글과 그래픽 전문업체 엔비디아가 대표적입니다.이들은 부변사물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돕는 첫 번째 단서 센서와 높은 성능을 내는 그래픽 처리장치의 도움을 받아 기술회사다운 자율주행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기존 자동차 업체들도 자동차의 심장을 배터리로 바꾸고 기술업체가 해낸 다양한 스마트 기능에 자동차에 적용하고 있습니다.스마트 폰 이본인 스마트 워치의 같은 무바 1기기와 자동차를 욕우로눙의 시도가 대표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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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자동차 기술 경쟁에서 가장 앞서는 기업은 바로 구글입니다.구글은 이 2010년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 계획을 공식 발표하고, 재팬의 자동차 회사의 차량에 카메라나 GPS, 각종 센서를 장착한 구글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조기 버전은 유명하다.구글의 자율주행 자동차 지붕에 탑재된 센서 장치는 라이더로 불립니다.원격 레이저 시스템이 빼곡히 들어 있는 구글 기술의 핵심입니다.라이더는 마치 사람처럼 사물과 사물의 거리를 측정하고 위험을 감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이 밖에 GPS와 구글 지도 등 다양한 장비와 기술이 탑재돼 있다.각종 첨단 세서 장비를 목적과 기능에 맞게 활용해 자동차가 감지할 수 없는 사각을 줄이는 것이 구글 자율주행 기술의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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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픽처리장치 기술 전문회사인 엔비디아는 독일 하나 아우디와 손잡고 자율주행자동차 개발을 한다.엔비디아의 기술은 주로 그래픽 처리 기술과 관련이 깊지만 차량에 12개의 카메라를 탑재하고, 자동 차가 어떤 처지에 있는지 파악하고, 자동차 내부에 초소형 다시 테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이제는지를 분석한다.엔비 디어의 자동 운전 자동차 기술로 카메라는 눈의 역할을, 프로세서는 2가지 역할을 맡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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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기술이 등장한 만큼 새로운 법도 빼놓을 수 없다.특히 사람의 안전과 직결된 자동차 기술이라는 점에서 더욱 그렇다.세계 각국은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를 앞당기기 위해 새로운 법을 만드는 한편 걸림돌이 되는 기존 규제도 일일이 뜯어고치고 있다.자율주행자동차도 사람처럼 면허가 필요하다.자율 주행 자동차가 합법적으로 도로를 달리게 된 것은 20일 한년에서 쵸소리우에 자율 주행 자동차 면허를 후에크도우루항 것은 20일 2년 5월이었던 글과 미국 정부의 적극적인 대화에서 미국 네바다 주에서 가장 먼저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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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자율 주행 자동차는 4차 산업 혁명을 대표하는 기술 중 하봉잉으로 우리의 인생을 바꾸어 새롭게 산업과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그동안 국내외 요록은 기업 이자율의 자동차 상용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연구 개발을 추진 중이지만 자율 주행 자동차와 관련해서 현행'자동차 관리 법'에서는 개략적인 정의와 입으면 다시 운행 통과의 근거가 존재할 뿐, 상용화 전체가 된 운행 구역, 안전 기준 등에 관한 법적 근거가 부족한 게 현실이었다 그러면 된 현실적인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 올해 4월 30하나'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 촉진 미지원에 관한 법률'이 2020년 5월 일일이부터 시행된다. 본법의 목적은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의 도입, 확산과 안전한 운행을 위한 운행 기반의 조성 및 지원 등에 필요한 사항을 정해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를 촉진하고 지원함으로써 국민의 생활 환경의 개선과 정부 경제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이라고 하고 있다.새로 제정된 자율주행자동차법에는 사고본입니다에 대한 ᄀ정이 없다.자율자동차 운행을 가장 먼저 허용한 미쿡에서는 자율주행 중에 잇따라 사글리를 하는 것으로 경계심이 높아지고 있다.20하나 6년 7월과 하나하나 달에 대표적인 자율 주행 자동차인 테슬라가 윤 헨 사고 생성하고, 업계는 뼈아픈 교훈을 얻었다.자율주행차는 인공지능에 의해 운전되는 것에 문제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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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 시 보험 회사는 1반 자동차 사고 때보다 보상책입니다. 부다 sound 하게 되는 범위가 확대되고 불리하고.소유자는 리스크 확대에 의한 보험료 부가 sound가 증가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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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 해결해야 할 숙제가 많이 있지만, 빠른 시일 내에 상용화가 되었으면 좋겠어.저희가 좀 더 편한 삶을 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할 일~ 세계에서 가장 빨리 상용화해서 IT 강국의 지위를 한번 더~ ww~ ᄒᄒ 자판으로 다시 취하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모두 안전운전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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