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멕시코축제 -Leon, festival internacional del globo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9:46

    안녕하세요~! 태훈 박임!


    국제적인 명성이 드높은 최대 페스티벌 멕시코 축제 "festival internacional del globo" 갔다온 글로스팅 시작합니다!


    멕시코 유학생활때 멕시코축제인 레옹열기구축제가 한창이었어요! 멕시코의 레옹(Leon)하면 열기구(Globo)축제가 유명하대요! 그래서 못참고 유명한 축제에 갔다왔어요. ㅋ


    >


    새벽 일찍 출발해서 축제 현장에 도착했어요.표준막을 찍어도 사진 같지? 한국에서 본적없는 열기구를 멕시코 축제에서 보다니...새벽부터 열기구 올릴 준비에 바빠요.


    >


    정말로 많은 사람들... 멕시코 현지의 여러분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여행객도 많이 방문했습니다! 저희와 같은 한국인들도 많이 보였습니다!모두와 China도 보고 굉장히 기뻤습니다. 멕시코 축제 유명한건 유명한거 같아요!


    >


    평범하게 사진을 찍어도 그림이죠...? 적당히 찍어도 이쁘게 나와서 충격 아닌 충격이였습니다. 멕시코에서 이런 축제가 있다니 대한민국으로 돌아갈 날만 생각했던 저였는데 여기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


    >


    그림이 귀여워서 한 장 찍었는데 저는 안 보이고 뒤에 배경만 보여요...? 백그라운드에 밀린... 내 나이다 ⇒


    >


    표준 걸음걸이만 해도 예뻐 죽겠어요! 다양한 형태의 열기구, 멕시코 자회사가 나쁘지 않아서 은행 브랜드 등이 만든 열기구를 띄우고 있었는데 홍보 효과가 꽤 있을 것 같아요! 멕시코 축제에서 홍보 효과도 나쁘지 않고 불탄다니 일석이조네요.


    >


    밤엔 역시 다양한 축제가 해요! 여전히 밤에도 사람이 많군요! 맛있는 음식도 밤 축제의 묘미입니다.저기 보이는 화려한 불쇼도 밤축제가 시작된다는 신호다!


    >


    여러 가수가 해왔는데 어떤 거였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멕시코에서는 유명한 가수들이죠? 아무튼 이자무과인도 즐거웠어요. 후후후.


    >


    화려한 클라이맥스 불꽃놀이입니다! 사진만 봐도 얼마나 본인이 화려한지 보이시죠? 멕시코 축제는 정말 언제든지 다시 갈 만해요! 여러분도 멕시코 축제인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여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