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도모세, 성인영화 은퇴 선언...“책으로 내 선택을 전할 것”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7:53

    >


    배우 토모세가 영화배우 생할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밝혔다. 도모세는 최근 "성인 영화배우로서의 삶을 완전히 접는다"며 "더 이상 에로배우 도모세는 없다"고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꾀하지만 5여년 짧은 성인 배우 센 하루를 끊기로 한 것은 사랑 때문이었다. 토모세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여자를 만났다, 그녀에게 질투와 불안을 주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과거 요즘 유행하는 여가수, 여배우 등과도 만나 기쁘다.를 가졌지만 집착 때문에 힘들었다"며 "김시는 평생 함께할 사람을 만났다"고 덧붙였다.​ 성인 배우 센 하루에 대한 정신적 스트레스도 은퇴할 결심 이유 중 1프지앙아다. 도모세는 "가난 때문에 성인 배우의 생할을 선택했지만 저에게 뿌리내린 기독교적 가치관과 맞지 않았다"며 "성인 영화 캐릭터의 특성상 무절제하고 방탕한 모습을 연기해야 하는데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도모세에 따르면 본명의 모세는 동방 정교회 기독교인들이 정한 모세의 축 한명 9월 31상태, 나쁘지 않고 얻은 이름이었다. 또한 중고 시대에 전국 성경 시험 대회에 나쁘지 않아 가서 2등에 오를 정도 모두 열성적 개신교 신자였다.토모세는 성인 배우로서의 삶, 성인 배우의 은퇴 결심과 선언에 대한 선택을 책으로 펴내는 방안이었다. 집필을 마치고 출판사 선정을 앞두고 있다. 토모세는 나쁘지는 않은 경제적으로 토대였지만 운만 따닥이고 지금 숟가락이다. 돈만이 젓가락이 아니다. 성격금수저, 태도금수저, 목 sound금수저, 인간관계금수저, 체금수저, 얼굴금수저, 안색금수저 등 사람은 누구나 나쁘지 않고 금수저 부분이 있다. 좋아하는 젓가락으로 모두 높은 자존감으로 행복하게 살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내가 여자 연예인을 만나 기쁘지 않다"고 가졌던 것처럼 흙부대가 다이아몬드 숟가락도 이길 수 있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다"고 덧붙였다.도모세는 성인 영화계의 스타다. 2015년 영화'폭풍의 정사'에서 성인 영화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계모''탭:세느나프지앙어'' 어린 형수'언니 프지앙아봇 2''어머니의 직업''옆집의 딸''사춘기의 여동생'' 화려한 룸 메이트'등 50여편에 출연하고 얼굴을 알렸다. 영상 콘텐츠도 100개 이상 촬영했습니다. 현재 도깨비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사업가의 면모를 드러냈으며 인터넷 방송 BJ로도 활동 중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