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클림트, 95대 가왕…박현규·장은아·이사배·서태훈 '깜짝 반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9:54

    >


    뮤지컬 배우 장은아,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개그맨 서태훈의 정체가 공개됐다. ​ 첫 7첫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95대 왕이 된 '뽀뽀뽀 friend, 클림트'와 이에 맞선 새로 도전자 4명의 첫 라운드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위도 아래도 보는 섬 앞만 보고 파 즉석 티'와 '뽀뽀 friend 클림트'는 가왕 후보 자결전에서 싸워 각각 '스윙 베이비(Swing Baby)'와 박효신의 '야생화'를 열창했습니다.결정단 투표 결과 '뽀뽀 friend 클림트'가 가왕 후보에 올랐고, '위도 아래도 보는 섬 앞만 보고 빠 즉석 티'가 가면을 친구가 되자 박형규가 정체를 드러냈다.이어 코드네임 불꽃 위도는 방어전 무대를 통해 정인의 미움을 선곡하고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는다'뽀뽀뽀 friend, 클림트'이 95대 왕이 되고'코드 네임, 불이 난 윈드'의 정체는 쟈은웅아이었다. ​


    >


    역시 새롭게 도전자 8명이 포포칭 클림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1라운드 첫번째조'레아를 낳았어도 네아 공주'와 '카왕속에 오래 이미 나 메일 공주'는 박혜경의 '주문을 걸고'에 유쾌한 에효은시지을 발산하며'레아를 낳았어도 네아 공주'가 승리했어요. ​'카왕속에 오래 이미 나 메일 공주'는 2라운드 솔로곡 무대를 준비한 이수영의 'Grace'를 부르는 가면을 징 국옷코 그의 정체는 이사선으로 밝혀졌다.​ 1라운드 두번째조'물은 셀프 물병 자리'와 '나의 움액눙 산지 직송 물고기 자리'는 라이언 코슬링과 엠마 스톤이 함께 부른 영화'라라 랜드'OST'City Of Stars'를 열창했습니다. 두 사람은 한편의 뮤지컬 같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다 감춘.​ 특히'물은 셀프 물병 자리'가 2라운드에 진출하고,'나의 움액눙 산지 직송 물고기 자리'는 이태원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