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다시보기 The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1:34

    >


    >




    >




    >


    나만의 웹チュー뿐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것은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촬영되었다. 20일 0년 8월 일 4일 kbs2드라마 스페셜을 통해서, 싱글 영화로 각색됐다. 이 단막극의 제목은 아리돈 라스트 카우보이이며 제피와 같은 제목이다. 원작인 우에프테유은은 20일 0년 4월 5일부터 8월 일 3일까지 32차례 이후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연재됬다. 이 드라마는 단막극이 끝난 뒤 방영되는 바람에 원작이 끝나기 전에 기획됐다. 이 영화가 완성된 지 7년 만에 처음 등장한 이 영화는 우에브토우ー은시나리오처럼 작가가 영화의 캐릭터에 적절하게 호소하기로 표결한 타이틀의 정체성을 포기했어요. 7년 전 원작과 같은 제목으로 만들어진 지상 파국이 있었지만, 원작에 묶이고 가시성을 자아내는 상황을 만들고 싶지 않았던 듯하다.​


    >


    미드 재방송 후 감상한 이 영화는 일반적인 웹툰 원작의 시나리오가 예기처럼 화제를 바꾸었지만 한국 스릴러의 분명한 대안으로 아리돈 라스트 카우보이에서 아리돈 라스트 카우보이로 바뀐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제목이 외설스러워서 쉽게 예기할 수 없다. 관심있게 봤는데 본 후에도 제목에 전혀 익숙하지 않았다. TV에서 단막극은 까맣게 잊고 있었고 원작인 웹チュー은 오랜만에 주목받고 있어 영화 제목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출연국 [Alidon Rast Cowboy]가 연극의 주제이다. 지리적 특색을 내세운 작품이지만 영화가 아름답게 표현됐음에도 불구하고 원작 제목을 복사해서 쓸 수 있는 비개인적인 제목으로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


    이 드라마가 시청률에 대한민국이 되지 않는 단일 영화로 각색된 만큼 캐스팅 조합은 영화보다 더 자유롭고 현실감을 느낀다. 7년 전 드라마에서 양택과 김진태는 영화 속 베크 윤식의 역을 맡았다. 달랐던 배우들도 같은 역을 맡았어요. 영화는 노인의 주인공이기 때문에 상업영화로는 편성이 어렵고, 북화윤식과 송준식은 스타가 아니기 때문에 그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 프로젝트도 상당한 도전정신을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그라과인 단막극의 배역을 고려하면 펙와지 윤식과 송과 동일한 매력은 대중과 동떨어져 영화에 접근하기 쉬운 것 같다. 둘 다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배우이며 영화에서도 대중적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어 노인의 상업 스릴러 프로젝트는 용감했지만 출연진을 걸어 두는 게 편리하다. 드라마의 구조와 캐스팅을 살펴보면 베이징의 윤식과 송파일이 박해평을 연기하기 전에 연기 경력과 과인을 극복해야 할 겁니다. 둘 다 적끼리는 아니었다.​


    >


    미드 재방송이 생긴 곳에서 본 이 작품에서 그는 좋아하는 역할에서 보기 드문 서민들을 보면서 호남 사투리의 억양대로 연기를 해야 했습니다. 그는 은식이와 비슷한 감정을 가진 치매 노인을 연기해야 했어요. 북화 윤식의 사투리를 한꺼번에 선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이 영화는 특히 한가하다. 배역들의 초라한 모습에 백현식과 교차하는 감정이 들었다. 어쨌든 아리돈은 가상의 촌락으로, 호수의 남쪽 배경을 잃었더라면 더 좋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호남에서 태어나 극중 호남 사투리를 쓰는 베이징 윤식은 어색해 보였다. 베이징 윤식은 노인의 감정 앞에서는 좀처럼 자신을 칠 수 없었기 때문에 인물 연구의 재미와 배우로서 그 역할을 시도하는 보람을 느꼈다. 마치 남을 속이는 과정에 어울리지 않는 달동네 노인 노릇을 하는 보기 드문 사기꾼 같다.​


    >


    나쁘지 않은 루트이치도 대중적으로 친숙한 배우여서 아무리 옷을 많이 입어도 거칠게 만들어 봐도 백두구처럼 늙어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북교은융식의 장남처럼 보 1뿐입니다. 사실 베크와 윤식의 괜찮은 이 차가 20세가 나쁘지 않아서 차가 나쁘지 않아눙데, 30대의 아들을 데리고 베이징 윤식의 노인에 출연하도록 한 것은 매우 이상한 배경이었어요. 연극은 호진, 아니, 성동 1까지 백 형식과는 어울리지 않는 노인으로 등장하고 막을 내렸습니다. 나쁘지 않다, 아리토 이치가 노인의 느낌을 연기할 때도 내키지 않아 그것을 극복할 수 없었습니다. 닌든데이 공연에 주로 출연진이 책이에요.지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보였습니다. 이 영화를 선전하면서 베이징 윤식은 "배우들은 주민 등록 연령에 의해서가 아니라 눈에 보이는 아니며 이에 의해서 제외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는데, 그러한 기준을 바탕으로 성화동 1씨는 이야기했습니다.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 배우는 정혜진입니다. 영화 중반에 발견됐을 때 순식간에 사람의 시선이 바뀌는 뜨거운 퍼포먼스였는데요.​


    >


    미드뷰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이 영화는 살인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작품이었는데요. 원작자의 영향을 받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제작진은 살인 기억을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살인제 기억'의 하위 흐름이라기보다는 '살인제 기억'에 가깝다고 소견했는데, 문서 첫 부분을 보면 그 줄거리를 알고 작업을 한 겁니다. 연속 살인 문재에서 중간 고사에서 열린 범죄를 모방하고, 30년 전, 황폐한 한채, 지상을 배경으로 유쵸쯔하게 살아남은 여성의 목격자의 모습으로 자살적으로 묘사됩니다. 성명은 미친 듯이 범인을 잡으려던 은퇴한 형사가 최상의 상태가 아니라도 범인을 추적해 체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쵸은 하 구가 연기한 최 형사와 박 표은달 씨는 30년 전까지만 해도 문서를 수집하고 추적하는 등 죽 소음을 두려워해슴니다. 최 씨의 형사는 공원 Geun-hyeon 현장에서 Murders의 추억. 설상경과 송강호의 모습이 겹쳐집니다. 송은학 등은 살인의 추억의 원작인 연극 본인을 만본인으로 오세요에도 출연했습니다."​


    >


    영화 제대로 잡아라는 그 어느 때보다 흥미롭지만 연극 자체에는 주목할 만한 요소가 많아 추격 스릴러로도 가는 길을 택합니다. 미궁에 빠진 연쇄살인 문제의 단서를 찾는 과정에서 흐릿한 증오와 고독사 등 우리 사회의 어두운 면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소외감과 증오, 고독감 등 노인 문제도 공감할 수 있습니다. 범인 수색 과정에서 심도익 씨와 팍표은도우루 씨도 30년 전 미국산 뭉지에울 모방한 청년의 과정과 언어에 소름이 끼칩니다. 웹톤을 연상시키는 방식으로 반전을 거듭하면서 케이스를 줄이기 위한 각 터닝포인트의 연결이 형성될 경우에도 플레이의 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또 다른 주목할 점은 가상의 땅인 알리돈의 지특산물을 독특하게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서울의 달동네를 달동네로 소견했지만 목포 등 호남권 일대의 특색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열심히 노력만 해도 그 배경이 주는 특별한 생각이 되살아났습니다.​


    >


    추격 스릴러가 잘 막히는 이유는 범인을 찾을 때 주인공이 혼자 가서 상황을 악화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영화는 또 상황을 더 복잡하게 만드는 트레하나 스릴러로 영웅은 계속 범인의 눈에서 스프링보드를 던지며 결정적인 순간마다 。살을 잡은 채 개처럼 얻어맞는다. 노인들에게 어떤 범죄든 저지를 수 있는 미친 연쇄 살인범을 잡기 위해 한번 연장선에서 혼자 가는 것이 답답하고 상황을 만들기 위한 설정처럼 보였어요. 그러나 노인사회 문제와 노인사회 문제를 결합한 추적 스릴러는 신선하고 무의식적으로 짜여져 있어 영웅을 세워야 한다는 발상은 따라갈 수 없습니다.​


    >


    해리 샐리와의 만남)는 내게 아주 특별한 일이었다. 그것은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라는 작품이 나의 오랜 수집욕을 바꾸는 과정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작품 자체는 좋지만 해리가 샐리를 만날 때는 비슷한 시기에 공유된 나의 작은 영화를 보는 것 형태로 내가 소유하고 있던 첫 번째 비디오 제목이라는 것은 중요하다. 당장 당시 그는 비당신스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서 작품 비디오 타이틀을 선물했지만 나는 작품 비디오를 저장할 기회가 없었다. 그런 채널을 통해서 특별히 제작하고 유출된 비디오 테이프는 제가 매일 방문하는 5일 매장에 가서 일 995년 3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당장 당시 산 선물 제목인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는 열리지 않았다. 나는 이 영화를 비디오로 사서 다시 즐겼다. 그전에 sbs가 더빙된 이 영화를 처음 sound 보았지만 영화는 별로 재밌지도 않고 심리에 들어가지 않았다. 하지만 이 비디오를 사서 sound를 샀을 때, 친근감과 개봉되지 않은 제목 때문에 이 비디오를 선택한 것 같았다.​


    >


    미드 재방송 영상은 자펜에서 골드스타라는 이름으로 공개되는 마지막 대여 영화로 기록된다. 비디오로 영화를 산 뒤에는 댁의 많은 영화를 봤는데 이번에는 이 오래된 로맨틱 코미디가 cgv에서 다시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다. 과인은 거의 매일 극장에서 영화를 보지 않았기 때문에 극장에서 보고 싶었다. 게다가 블루 레이는 성인 영화가 2회 상영되는 것을 보고깜짝 놀라면서 한개 5세까지 하향 수정됐지만 2회 상영 자체가 나의 감수성을 자극했습니다. 재개하는 술집에서 만났어야 했어요. 봤어.


    >


    이건 내가 영화관에서 그걸 아내의 소리를 본 거고, 전에 읽은 비디오 소설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를 떠올렸다. 제1최근 이 책은 없지만 나쁘지 않고 함께 있었던 경위와 그 책이 어떻게 사라졌는지는 기억이 나쁜 없다. 중고 서적이었지만, 전혀 보관할 수 없을 정도로 낡았다. 영화를 나쁘지 않아서 그 이 스토리를 읽었는데 그 영화처럼 소설은 별로 기억에 남지 않았다. 고서를 원하지 않아서 정리한 것 같아. 표지에 멕 라이언의 사진이 게재된 너무 너무 소리의 한 인쇄 비디오 소설에서 1990년 이 영화의 유행과 함께 국내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소설 구성에서 감명받은 것은 샐리의 팬츠와 전화로 카사블랑카를 보고 해리가 그 사람의 외로움을 견딜 수 없는 장면이었다. 샐리는 기자가 되겠다는 꿈에 왜 뉴욕에 왔는지도 잘 설명해 줬다. ​


    >


    사운드트랙은 현재 음원으로만 이용이 가능하지만 실제로 저장돼 있다. 테이프에 두툼하다. 유명한 사운드트랙은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로도 알려져 있지만 영화에 직접 녹음된 오래된 팝 재즈 번호가 공식 사운드트랙에서 빠져 있어 실망스럽다. 그래서 첫 990년대 중반에 이 작품의 사운드 트랙을 좋은 테이프로 듣고 매우 실망했어요. 사운드트랙의 구조가 당신에게 지루했기 때문이다. 제1화이지만 요즘은 음악을 듣는 것에 익숙해졌지만 아내의 소리를 들었을 땐 매우 전문적인 방법으로 재즈를 편곡하기 어려웠다. 사운드트랙은 거의 해리다 은익스 주니어가 작곡한 재즈곡이었다. 해리 사카이 코닉.은주 Jr.이 편곡한 재즈 넘버가 극중에서 그다지 본인 타본으로 한정되지 않았고, 이 영화에 뽑힌 위대한 재즈곡이 사운드트랙에서 발매된 것은 여전히 애기한 하나였다.수십번 봤는데 영화관 스크린에서 보면 약간 놀랐지만, 2차 시장에서는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장면이 자신 왔다. 첫 977년 시카고 대학 이품은브으로 해리가 에키잉에 키스하는 것을 극장에서 조 썰매 타기 본 것이었다. 본인은 영상과 dvd에서 시카고 대학교 행정부가 단순히 배경으로, 그리고 그 배경에서 해리에게 키스하는 것으로 보일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의 위력은 2차 시장에서만 해결된 영화'제프 와은람'을 통해서 다시 현실화됐다.​


    >


    나는 그것이 정예기 좋은 로맨틱 코미디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옛날 영화, 아니 수십 편 본 영화는 간간이 객관성을 잃기 쉽다. 객관성을 지닌 보편적으로 인정받는 걸작들을 보는 것은 매우 지루하다. 걸작에 불과하지 않을까, 아무 생각 없이 다가가기 쉽다. 오랜 시간 영화열정 때문에 오랫동안 객관성을 갖고 싶지 않았고 그럴 필요성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객관적으로 볼 생각은 없었지만 대형 영화관에서 바라보니 자연스레 감상적인 면에서 객관적인 시간이 엿보였다.뻔뻔스러운 새 알렌 영화이지만 우디의 알린 앤니홀과 맨해튼의 조합이 너무 아름다워 감명을 준다. 앨런의 영화 메그에 나오는 우디ian디언은 시퀀서처럼 매슈 차림으로 나옵니다. 라이언의 출연이 맨하탄의 결미를 빌려준 것이 아니라 오히려 지난해 무도회장의 해피엔딩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남녀 우정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


    "미드 다시"의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는 "마리씨의 잠 못 이루는 밤" 저는, 철 지난 아날로그 감성에 호소하면서, 강제 확장에 대해 조금의 증거를 보았습니다. [해리살리를 만났을 때] 와인은 단 한 장면도 왜곡할 필요가 없고 연기와 대사, sound 악, 슈팅 등 모든 요소의 박자가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이번에는 베리 선엔필드가 찍은 영화라는 것을 알았지만 가을과 겨울 뉴욕의 경치는 아주 좋았습니다. 그 시절의 넉넉함과 하나 980년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슴니다. 미국인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전에 이 영화를 봤을 때 미국인들은 매년 크리스마스 트리를 샀다는 소견에 조금 낭비하는 것 같았어요. 서론에서는 샐리가 해리가 샐리의 친구에 강한 키스하는 모습을 보는 장면이 나 와서 5년 전 그 장면의 영향이 공항 형태의 반대 측에 겹치는 장면이 연출되 슴니다. 반드시 운반하도록.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을 듣고 저는 다음날 과인은 극장에서 그 영화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캐리는 감초 역을 맡아 샐리의 친구 역을 맡아 내 존재감을 살립니다. 저는 <스타워즈> 시리즈에 대한 열정이 전혀 없어서 <피셔>라는 영화 속에서 Sound로 인정받았습니다.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


    ​ 적어도 1990년대의 할리우드산 로맨틱 코미디 캐스팅의 토대를 다진 멕 라이언의 다양한 표정이 가장 다양한 시각 표현입니다. 맥 은 리앙은 영화 후 할리우드 광고 영화의 주연 배우가 되었지만, 역할을 통해서 3차원적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다음해, "사랑하는 여자"입니다. 비록 그의 큰 성공으로 멕 엘리언에 대한 관심이 적어졌지만 그는 연기 면에서 훌륭한 배우였어요. 자기 작품을 잘 고르지 못하고 로맨틱 코미디의 이미지에 갇혀 있기 때문에 배우로서 약간의 짧은 수명을 갖는 것은 때때로 낭비입니다. [해리가 샐리를 보니]젊은 대학생부터 속편에 있어서 달린 30대 초반까지 다양한 복잡하고 독특한 모습으로 특별한 이미지를 표현하며 캐릭터를 활용했습니다. 그리고 20대 후반이었던 멕 라이언은 정예기 눈부시게 보입니다. 눈, 코, 입, 얼굴의 선이 반점 없이 아름답습니다. 그저 걸음 sound 걸이를 바꿔 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하긴 내가 멕 라이언의 편애기를 받았을 때 나는 그녀의 영화를 비디오로 찍었는데, 그 중 단 2편만이 그녀의 전성기에 극장에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시아기토의 잠 못 이루는 밤과 프랑스식 키스의 성공으로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래서 멕 유라시아누스는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비록 영화관 스크린에서 그녀를 본 적은 없지만 오랜만에 영화관 스크린에서 아내 sound를 보았을 때 그녀는 자신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고 입을 열었어요.​


    >


    제가 마지막으로 본 맥그리언 영화가 언제였는지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늬도 생겨서 깨져서 과인소구아인터과인은 작품을 보지도 못했어요. '더 로프'랑 '마지막으로 잘렸는데 '먹이'예요. 저희는 컷의 가면록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비록 그의 연기는 매우 훌륭했지만, 그는 그대로 대중에게 노출된 소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흥미를 끌지 못할 정도로 영화가 아주 나빴습니다. 그래도 연기 변신의 측면에서 인정받은 인제쿠트에 가는 건 좋았지만 그 후에는 어게인에 가는 게 좋았어요. 로프는 바닥을 치고 캐리어는 회복할 수 없는 상태가 된 것 같습니다. 메그라이언은 에이지인에게 과오엽서처럼 보였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