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웨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35

    주관적인 감상입니다. 댓글에 영화 스토리가 있어서 스포일러를 하나로 포함합니다. +​ ​ 1941년 12월 하나봉궁이 하와이 진주만의 미군 기지를 기습 공격하고 큰 피해를 본오메리카웅 패배감과 위기감을 갖기 시작했다. 더욱이 미국은 하나본 본토의 도쿄 폭격 작전을 전개한다. 1942년 하나 본은 전략적 가치가 큰 위치를 점령하고 미군 함대를 제거하기 위한 함정으로 중부 태평양의 오메리카료은의 미드웨이 산호 섬의 미군 기지를 공격하려는 것이다. 하나본의 교신 스토리를 확보한 미 정보군의 암호 해독에서 미국은 물러서지 않는 승리를 위해 미드웨이 해전을 펼친다.미드웨이 해전의 의의는 빠른 시일 내에 전세의 판도를 역전시킨 중요한 전투였을 것이다. 영화는 진주만 공습에서 이 미드웨이 해전까지 1개를 그렸다. ​​


    >



    >


    진주만의 뼈아픈 실패를 딛고 새로 부임한 니미츠 제독과 레이튼 정보교관의 정보첩보전+전투에 참전한 함대 군인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전세의 상황이 상황이니 출세할 고민보다는 절체절명의 고민이 깊어진다. 필승의 각오, 대나무 소리에 대한 두려움과 긴장감이 군의 지위와 임무에 따른 인물들을 통해 나타나고 군인 가족이 느낀 감정도 묘사된다. 처음부터 허구의 전쟁이지 자신감에 찬 작가주의적 영화가 아니어서 빈말은 아니지만 문제의 자신감과 감정의 표현이 다뤄지는 고민이 있었다.정스토리는 결국 미쿡의 승리였지만 그만큼 홀가분하고 통쾌한 고민은 적다. 그 시대에 병기의 성능이 그랬고(이것을 보면서 조금 색다른 기분이 들었다. 승리를 거듭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실제로 미드웨이 해전에 출격한 날 오전 군인들 사이에서는 무거운 분위기가 깔렸다고 하고, 양국의 피해와 몇 시간 동안 수천 명의 희생자 수를 봐도 승리의 기쁨에 젖어 있다.게다가 역사적 사실인지 영화적 묘사인지 모르지만 Japs의 명예로운 대나무 소리는 보기만 해도 끔찍하다. 아~나 😒 ​ 그 사람 싱마 짜릿한 장면이라면 1개 교신 이 말의 암호를 해독하고 정보가 맞아떨어지는 1련의 과정들, 1함대에 그려진 표적이 명중했을 때였다. (음, 자업자득입니다.직접 그렸다고 해서) 실제로 자신의 영화의 연출로 긴장감이 폭발하는 것은 또 자신의 교전 씬이었고, 특히 자기 "가장 위험한 전술 속의 하자신라는 Dive Bombing-급강하 폭격"의 교전 씬이었다. 엄청 움츠러들긴 하지만... 전쟁영화인데, 즐겨도 되는지 기분이 안좋아. )영화의 마지막 교전, 그 1함의 표적에 명중시킨 장면에서 머리(부산 조 종석)꼬리에 붙은 1제로대(지에로셍)을 공격하기 위해서 고도를 내지 않는 것에 '베스트'대장이 성공시키는 이것입니다~!! 이야~~!! 실제로 가장 위험한 전술이지만 명중률을 높이기위해 급강하 폭격기술을 집중적으로 훈련했다는데, 이렇게 영화에 나타나는 것 같다.문 쿠르 포인트라고 하면, 영화 1개의 장면의 풍속 비행 장면과 미드웨이 해전을 마치고 똑같은 비결에서 무사히 귀환했다"딕 베스트"대장 폭격기의 결과 상관 장면이었다. ​​


    영화가 끝나는 대로 신고서에 실존했던 인물에 대한 소개가 이어진다. 전투 배경과 상황이 쉽게 다뤄지고 낯선 장소와 수많은 등장인물, 전문용어의 명칭이 어려워서 영화를 보면서 조금씩 이해했습니다. 영화를 보고쟈싱는 군수 물자.용어도 찾아보고 특히 넷플릭스의 다큐멘터리[10대 뭉지에우에서 볼 2차 세계 대전]의 '진주만, 미드웨이 해전'을 시청하고 자신이 돼서야 뭉지에울 해결하고 당시의 상황에 대한 배경 지식을 얻을 수 있었다. 그것이 편향된 시선이라고 해도... 영화 하나 시작부터 언급되는데 아무래도 보는 시야가 좀 넓어진 것 같다. 영화를 보기 전에 보면 편하게 봤는데 저는 새해 하루에 전쟁 영화를 보는 줄 알았거든요. 자신의 부스아웃에 이어 역시 자신의 인별그램에서 보던 제작사 안의 하자신의 LIONSGATE의 영화. 아메 리카는 지난해 11월에 공개됐을 때 프리미어 행사를 생존 참정 군인 하니 신 실제의 군 부대로 가고도 하고 영화에 맞추어 개성 있는 진행되고 있었다. 당시 사진을 봤을 때도 느꼈지만, 어느 정도 자신이 들었다고 생각되는 배우들의 얼굴은 모두 알고 있을 텐데 젊은 배우들은 한-자신도 몰랐다. 영화를 볼 때는 그 사이에 닉 조저신스를 주만지에서 봐서 기뻤는데.. 똑같은 유니폼에 얼굴을 몰라 영화 초반에 인물을 구별하기가 어려웠다. 영화를 보면서 자꾸 니콜라스 홀트, 젊은 케빈 코스트자네, '젊은 로다주'를 떠올렸다 깔깔 거리다.​ 내가 1월 1개 북적거리는 곳에서 새해 하나 날에 전쟁 영화를 보게 될 줄은 몰랐지만 새롭고 정신 없는 😵 경험이었다. 미드웨이를 MX관에서 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아니었다. 이번 주부터 옮겼는데 한 번 더 보면 영화를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


    >


    ​ ​ ​ ​ ​ 📽 2020.0하나 0하나. 1영화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