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증상 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1:48

    ​​​​​​


    >


    쌀쌀해진 탓에 많은 분들이 현씨도 나쁘지 않아도 코를 훌쩍이는 소리가 들려요! 감기라는 것이 계절의 영향을 받기도 하지만 현대화된 시대에는 예고 없이 찾아오기도 하고, 한번 걸리면 지긋지긋합니다.요즘처럼 건조 칠로 PM2.5의 많은 환경 때문에 재채기를 하거나 콧물이 늘어지고 골치 아프겠어요!즉 만성적인 축농 증상인데요!최근 이런 증세가 더 늘고 있습니다.따라서 이러한 상념을 타파하기 위해 충농증의 증상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


    "


    단지 일반적으로 이것은 비.소금이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보기에도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아 본인이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부비강 점막이 염증을 일으킨 것으로, 비염이 악화되었을 때 비강이 막혀서 자신에게 뛰어드는 질환입니다.


    >


    보통 원인을 보면 면연력 저하, 비위생적인 환경, 영양 부족, 날씨의 영향 유전적 등으로 다양한 자신이 나타나는데!요즘 같은 대기 오염이 심각성과 함께 PM2.5에 더욱 급증하는 요인입니다.어떤 자신이 갑자기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유념해야 합니다. ​


    >


    축농증의 증상으로는 노란 콧물이 흐르고, 이 점액이 목 다음으로 넘어가서 상점에서 기침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이런 불편한 사항들이 사회생활에 있어서 깨끗한 기를 심어주지 못하고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많은 스트레스로 느껴질 것 같습니다. 먼저 코감기와 헷갈리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코막힘, 기침 등의 증상과 함께 가벼운 발열과 피로감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약으로 1주일 안에 사라집니다. 특히 이런 현상이 계속된다! 그 때는 의심해 볼 필요가 있어요.​


    >


    그래서 특별히 아프지 않고 감기에 잘 걸리면 축농증 증상이 매우 심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코, 감, 그릇이 생기는 부위의 비강 주변에 '부비'라고 불리는 곳, 즉 축, 농, 발증 장소와 연결되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염증으로 번지면 급성 확산, 두통, 막힘, 무기력, 치통에 귀밑이 침침하여 연결된 곳까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축농증은 눈과 피부가 가려워지는 현상이 나쁘지 않고, 알레르기성 비염과는 엄연히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위와 같은 현상을 보셨다면 병원에서 진단을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


    하나는 더 심해지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우선이지만, 원인이 불분명해서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방지하는 것이 좋다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 항상 콧속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을 첫눈에 보고 몸의 온도를 높이고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그리고 꾸준한 스포츠와 균형있게 영양소를 섭취하여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제 1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보통 한번 발생하면, 부비동염에 이어지는 경우가 있어 주적으로 치료를 받고 보는 것이 좋은데 1반 적으로 약물로 통해서 상태를 호전할 수 있고 생리 식염수를 통해서 코 속을 세척하세요 도한 완화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또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축농증의 증상에 노출될 우려가 있으므로 보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실내에서 건조한 것 같다면 가습기를 틀어놓는 것도 습도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


    별로 하나 상의 중국에서 어렵지 않는 1개이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지켜서 주는 게 좋대요.더 심각해지면 수술을 강행할 확률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하지 않는 편이 낫기 때문에 초기에 관리에 신경을 써 주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김하나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